"가난하게 사는 사람도 행복하게 사는 인천을 만들자”

나눔과기쁨인천협의회(상임대표 신용대 목사, 회장 김유택 목사)는 지난 24일 하늘꿈교회(신용대 목사 시무)에서 사랑의공동모금회(회장:정명환)부평구 기독교 연합회회장(김갑식 목사)나눔과기쁨인천 7개지부 산하 모든 나누미들이 참석한 가운데 나눔과 기쁨 인천협의회 신년하례회를 갖었다.

김성권 목사(나눔과 기쁨 인천협의회 사무국장)의 사회로 열린 이날 제1부 예배는 이태복목사(기획국장)의기도 박종만목사(연합회서기)의 성경봉독 나눔과기쁨 인천협의회 산하 7개지부장들의 특송 신용대목사(나눔과 기쁨 인천협의회 상임대표)의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신년하례회 케익 커팅

신용대목사는 “하나되어 힘씁시다”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모든 나누미 목사님들이 하나 되기를 힘써서 소외된 이웃이 없는 인천을 만드는데 힘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열린 특별기도회에서 나라와 민족의 안정과 평안을 위하여(서구지부장:박영숙목사), 인천시의 경제성장과 성시화를 위하여(남동구지부장(조중찬목사), 나눔과기쁨 활성화와 정착을위하여(부평,계양구지부장:남상미목사), 나눔과기쁨 인천협의회 조직과 활성화를 위하여(중구지부장:김재건목사), 나눔과기쁨 인천협의회 청소년봉사단 모집과 발대식을 위하여(미추홀구지부장:정축복목사), 나눔과 기쁨 인천협의회 동구지부장 황재식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인천시 사랑의 공동모금회 정명환 회장의 격려사

나눔과 기쁨 인천협의회 대외협력국장 장석원 목사의 사회로 열린 제2부는 나눔과 기쁨 인천협의회(회장:김유택목사)의 신년사 김갑식 목사(나눔과기쁨 부평지부 대표회장)의 신년사 사랑의공동모금회회장(정명환회장)의 격려사 전체 신년하례회 상임대표와 대표회장. 임원들이 나와서 케익커팅으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이어 하늘꿈교회에서 준비한 점심으로 참석하신 모든 분들이 식사를 통해 서로 교제하고 제3부 순서 운영위원회로 이 날 모든 순서를 마쳤다.

나눔과기쁨인천상임대표 신용대 목사 설교
나눔과기쁨인천부평지부 대표 회장 김갑식 목사 위촉패 전달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