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는 지난 20일 주민행복센터 다목적강당에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수강생 경연대회는 각 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운영 중인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그동안 연습했던 기량을 마음껏 선보이고, 선의의 경쟁을 통해 주민화합과 주민자치 발전을 도모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경연대회에는 각 동 11개 팀이 참가해 에어로빅, 한국무용, 통기타합주, 전통악기 연주 등 그동안 갈고 닦은 다양한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로부터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날 송림2동 ‘피크타임’팀은 수준 높은 통기타 합주와 감미로운 노래를 선보여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내며 최우수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편 ▲우수상은 송현1·2동 ‘놀타’팀의 풍물·난타 공연 ▲장려상은 화수2동 ‘선인장’팀의 에어로빅 공연과 송림6동 ‘선이고운 한국무용’팀의 한국무용 공연 ▲인기상은 송현3동 ‘내 나이가 어때서!!’팀의 어르신댄스 공연이 각각 선정됐고, 그밖에 6개 팀도 참가상을 수상했다.

허인환 구청장은 “순위를 떠나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연습해온 모든 경연대회 참가자분들의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주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