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표

부천 FC1995가 축구와 독서를 통해 선수와 프런트, 팬이 함께 모여 소통하는 새로운 형태의 팬 간담회를 개최한다.

부천FC1995는 여름 방학과 다가올 독서의 계절을 맞이하여 프로선수와 프런트, 팬이 함께 모여 책을 읽고 축구에 대한 생각을 나눌 수 있는 독서 팬 간담회 자리를 마련했다. 

팀을 구성하는 다양한 구성원(프로 선수, 프런트, 팬)들이 함께 모여 축구와 관련된 책을 읽고, 각자의 생각에 대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눔으로써 서로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혀, 진정한 의미의 원팀을 만들어 보자는 취지다.

이번 독서 팬 간담회는 이전까지의 팬 간담회와는 다르게 선수와 구단, 그리고 팬이 모두 한 자리에 모여 각자의 생각을 나눔으로써 ‘우리’ 팀이 나아가야할 올바른 방향에 대해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1기 독서 팬 간담회의 멤버로는 부천FC1995의 주장 문기한과, 신인 송홍민 선수가 함께한다.

부천FC1995 김종구 단장은 “팀이 더 나은 방향으로 가기 위해서는 구성원 모두가 계속해서 공부하고, 함께 소통해야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K리그에서 새로운 개념의 팬 간담회 문화를 만들고, 좋은 방향을 제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천 FC 독서 팬 간담회

이번 모임에 1기생으로 참여하게 된 주장 문기한 역시 “선수와 프런트, 팬이 함께 모여 책을 읽고, 팀이 나아가야할 더 좋은 방향을 찾기 위해 소통한다는 취지가 좋은 것 같다”며 “이번 모임을 통해 그동안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지만 미처 알지 못했던 서로의 생각을 알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모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부천FC1995 독서 팬간담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부천FC1995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해당 게시물 링크를 통해 참여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1기 모임 참석을 희망하는 팬 참여자는 오는 7월 29일(일)까지 신청 받으며, 8월 8일(화) 부천에 소재한 스터디카페에서 '원팀리더십'이라는 책을 중심으로 첫 모임을 갖게 된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