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물품 전달식

성.미가엘종합사회복지관이 지역 상공인들과 인천지역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어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지난 6일 열린 전달식은 지난달 29일 영종파라다이스시티호텔에서 개최한 2018 Miss World Beauty & Talent Contest(조직위원장 김성수)에서 협찬 받은 물품들을 성.미가엘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종실)과 부설 중구푸드뱅크에 지원하는 행사였다.

특히 이번 전달식은 지난달 23일 전달식 이후 추가로 후원하는 것으로 행사와 나눔의 취지가 돋보였다는 평이다.

2차 후원물품 전달식

지난달 23일에도 성.미가엘종합사회복지관에서 후원물품 전달식을 세계미인대회 참여자들과 함께 진행했고 이번 지역사회 후원은 ㈜유스바이오, 게으른 농사꾼, 키친아트 올박스, ㈜계림농장에서 후원했다.

김성수 조직위원장은 “세계미인대회 참여하는 미인들이 본인의 미와 재능을 통해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기를 바란다는 취지로 이번 후원을 결정하였다고 전하였다. 이번에 후원받은 물품은 성.미가엘종합사회복지관에서 운영하는 중구푸드뱅크·푸드마켓을 통해 지역의 취약 계층에게 나누어질 예정이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6일 진행된 2차 후원물품 전달식은 2018 Miss World Beauty & Talent Contest 수상자 손이슬, 엘리와 대회홍보위원장인 가수 김혜연 등도 참석 대회를 빛냈다.

또한, 키친아트 배성국 대표와 청담하루 성보현 대표 등이 후원했고 심사위원을 맡은 채희성 전인천배구협회장 등도 함께 참석했다.

이날 가수 김혜연 위원장은 “이번 대회가 단순히 여성을 상품화하는 미인대회가 아닌 미와 재능을 통해 함께 나누며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계기가 되어 자랑스럽다고 소회를 말하고 이렇게 대회를 통해 만난 소중한 분들의 정성이 필요한 곳에 잘 쓰여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에 후원받은 물품은 성.미가엘종합사회복지관에서 운영하는 중구푸드뱅크·푸드마켓과 연수구, 남동구 푸드뱅크·푸드마켓를 통해 지역의 취약계층에게 나눠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