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지방선거가 이틀 남은 11일 더불어민주당 강남규 인천 서구의원 후보(다선거구)가 '민심'과 '선거 피로감 해소'의 두마리 토끼 잡기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강남규 후보는 ‘서구를 지키는 나벤저스’란 슬로건으로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등 영화 ‘어벤저스’ 주인공 복장을 하고 이색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다.

강 후보는“어벤져스가 지구를 지키듯 '나벤저스'는 적폐청산을 위한 지방자치의 뿌리인 기초의회를 지키기 위해 ‘나’ 번 후보를 전원 당선 시키겠다“고 말했다.

이어 강 후보는 “ ‘나벤저스’가 서구를 지킬 수 있다는 강한 이미지를 부각하고 선거기간 동안 선거운동으로 피로감을 느끼는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웃음을 선물하기 위해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 복장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교흥 나벤저스 위원장은 “기초의원 ‘1-나 번’ 전원 당선을 위해 선거운동 기간 동안 ‘나벤져스’에 걸맞는 다양하고 기발한 선거운동을 적극 펼치겠다”며 선거 승리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지난 7일 청라 커널웨이 합동유세에 참석한 표창원 국회의원은 “기초의원 ‘1-나 번’ 전원 당선을 위해 이색 선거운동을 하고 있는 강남규 후보를 적극 지지하고 돕겠다” 면서 나벤저스 운동을 격려했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