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우 자유한국당 서구갑 당협위원장

조직 정비를 마친 자유한국당 인천 서구갑 당원협의회는 오는 6월 지방선거를 겨냥한 인재영입에 막바지 박차를 가하고 있다.

2일 당원협의회에 따르면 당초 2월말까지 인재영입을 마무리 한다는 계획이었지만 시대가 요구하는 인재를 발굴하는데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해 당협 위원장이 직접 지역 인물을 찾아 나서는 등 본격적인 행보에 돌입했다.

송영우 위원장은 “인재를 찾기 어려운 원인 중 하나는 정치 불신도 한 몫 하지만 무엇보다 계파조직이라는 구태를 벗어나지 못한 이유가 더 크다”면서 “모든 지역은 아니지만 인재를 육성하지 못한 현 정치권의 혁신이 안타깝다”고 말했다.

송 위원장은 또 “그럼에도 불구하고 발품을 팔아서라도 풀뿌리민주주의를 실현시켜 나갈 후보자를 모실 생각”이라며 “학력, 경력 등의 스펙보다는 참된 정치를 해보겠다는 열정과 함께 지역을 위한 봉사정신이 투철하면 삼고초려를 해서라도 영입하겠다”고 밝혔다.

서구갑 당협은 가능한 한 빨리 인재영입을 마무리 짓고 당의 지침 및 인천시당 공심위의 일정과 방식에 맞춰 공천을 마무리 하는 등 지방선거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집 대상은 서구(갑) 지역(청라1,2,3동/가정1,2,3동/신현원창동/석남1,2,3동/가좌1,2,3,4동)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 032-255-4778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