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평생학습관에서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다음달 한달간 즐겁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토요가족영화를 상영한다.

1일에는 ‘머나먼 세상속으로’가 상영된다. 감수성을 깨우는 판타지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탄생이라는 극찬을 받은 영화로 아버지의 사랑을 찾기 위한 소년의 모험담이 펼쳐진다.

8일에는 원하면 모든 것을 만들 수 있는 매직브러시를 찾기 위해 해바라기 마을을 찾은 욕심쟁이 흑장군을 대적하기 위해 히로는 매직브러시로 그림 친구들을 만들어 마을을 지키내는 이야기인 ‘매직브러시’가 선을 보인다.

15일은 ‘리틀 폴라 베어 : 내 친구 리틀 타이거’ 호랑이 숲에서 멀리 떨어져 북극까지 오게 된 불쌍한 호랑이 테오를 보고 라스는 집까지 데려다 주기로 결심하고 긴 모험을 떠나는 애니메이션이 상영된다.

22일 ‘웰컴 투 몬스터 하이’는 인간들이 그들의 존재를 알까봐 두려움에 몬스터들은 서로를 모른체 하며 숨어 살았다. 하지만 드라큘라의 딸인 드라큘로라와 그녀의 베스트프렌드들은 모두가 그 존재 자체로 받아들여지고 환영받는 학교를 꿈꿨다. 그 꿈을 현실로 이루기 위해, 친구들은 새로운 학생들을 모집하기 위한 엄청난 모험을 위해 세계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다.

29일 ‘디지몬 어드벤처 트라이: 제1장 재회’는 도심 한가운데 쿠와가몬이 나타나 날뛰자 날뛰는 쿠와가몬을 막기 위해 홀로 아수라장으로 뛰어든 타이치와 아구몬은 힘을 합쳐 쿠와가몬을 막아내고 디지몬과 선택받은 아이들이 한자리에 모두 모이며 재회의 기쁨을 나누는 것도 잠시, 의문의 단체가 그들에게 접근해 온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인천평생학습관 어린이자료실(☎032-899-1554) 또는 홈페이지 (www.ilec.go.kr)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