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기 가천CEO아카데미 입학식이 11일 오후 4시 30분 가천대학교 메디컬캠퍼스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이길여 총장과 노연홍 가천대 부총장(뇌과학연구원장), 이태훈 가천대 길병원 의료원장 및 내·외빈 200여 명이 참석했다.

제7기 원우는 이학재 국회의원, 김광수 남인천세무서장, 조정권 중소기업진흥공단 인천지역본부장, 한태일 인천광역시청 경제산업국장을 비롯한 경인지역 공직자와 중소기업 대표 59명이 참여한다.

이길여 총장은 환영사에서 “가천길재단은 가천CEO아카데미 여러분들의 행복과 건강을 책임지는 ‘평생 파트너’가 되어 앞으로 함께 뛰고 함께 움직일 것”이라고 말했다.

가천 CEO아카데미 과정은 2010년 9월 3일 65명의 역사적인 1기생이 입학한 이래, 총 373명의 수료생들을 배출했다.

가천CEO아카데미 7기는 입학식을 시작으로 건강관리, 인문학, 문화, 예술, 리더십, 자산관리, 노후생활 설계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수료하게 된다.

강사진으로는 이순재 가천대 연기예술학과 석좌교수, 오한진 관동의대 제일병원 교수, 정호승 시인 등이 포함돼 있다.

수강생은 250만원 상당의 뇌 검진 및 부부 건강검진을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평생 1:1 주치의 제도 및 가천대 길병원 VIP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또한 병원 이용 시 원스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가천대 동문자격 부여 등을 통해 인적 네트워크 형성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