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까지 신청자 접수

 

부평아트센터가 문화예술 기획현장에서 활동을 희망하는 청년들을 위한 문화예술 인력양성 아카데미 ‘피어나라! 당신이 문화예술 전문가’를 개강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각 분야별로 실력을 인정받은 외부 전문가들로 강사진을 구성했다. 문화기획, 문화예술마케팅, 공연산업, 공연장경영 등 주제별로 현장감 넘치는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수강생들의 진로선택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직접 공연시스템을 확인하는 현장체험과 공연분야·현장경험이 풍부한 실무자들이 직접 멘토로 참여해 실무능력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강의는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8일까지 추석연휴를 제외한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총 10차례 진행되고, 1회의 현장답사가 이뤄진다.

교육과정을 모두 수료하면 구체적인 혜택으로 수강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도 주어진다. 부평아트센터에서 기획하는 2014년 하반기 프로그램 기획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2015년 ‘부평키즈페스티벌’ 축제기획단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부평아트센터에서 매년 채용하고 있는 기간제 사원에 응시할 경우에는 가산점을 받는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수강생 모집은 오는 26일까지며 부평아트센터 홈페이지(www.bpart.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bpacademy@naver.com)로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20만원이다. ☎500-2026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